본문 바로가기
인생 +/패션 · 미용

피부관리 - 배종옥팩? 이름하여 레몬 꿀팩!

by Heossey 2020. 2. 7.
반응형

 

추워진 날씨와 더불어 이런저런 걱정으로 다들 피부가 칙칙해지신 건 아닌지요. 바이러스가 염려되는 이런 시기에 괜히 나가긴 싫고, 피부관리는 하고 싶다면?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재료 팩, 레몬 꿀팩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레몬 꿀팩을 하게 된다면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고 보습감이 탁월하여 촉촉함이 가득한 얼굴로의 변신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방송에 나온 김규리 님이 배종옥 님께 배웠다는 피부관리 노하우 레몬 꿀팩은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 광택이 나게 하는 효과'라며 극찬하기도 했죠! 배종옥 님은 아침저녁으로 꼬박꼬박 2번씩 팩을 한다니, 정말 열정이 대단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우선, 레몬을 깨끗하게 씻어준 뒤 반을 잘라주세요. 레몬 하나의 즙을 꽉 짜고 꿀은 3큰술을 넣고 섞어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밀가루와 섞어 피부에 바르는 거예요. 밀가루로 팩의 농도를 조절하세요! 발랐을 때 뚝뚝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섞어 주면 됩니다. 얼굴에 도포한 후 15분 정도 팩을 해주고 미온수로 살살 씻어주면 끝!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꿀피부가 된다니! 향기도 너무 좋을 것 같죠? 조만간 한번 따라 해 봐야겠습니다 : )

겨울철 집에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레몬 꿀팩! 천연재료이지만 혹시라도 레몬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귀 뒷부분이나 손 등에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시는 것도 권해드려요.

 

"저녁에는 하루 종일 고생한 내 얼굴을 위해서, 아침엔 고생할 얼굴을 위해서" 관리하고 꿀 피부가 되어 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