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금융 · 경제

일은 하기 싫지만 부자는 되고싶어.

by Heossey 2020. 2. 6.
반응형

 

 

알아요, 맹랑한 이야기라는 걸. 그치만 누구나 여러 번 생각했을걸요? '하느님 위에 건물주'라는 말도 있잖아요 왜. 건물주가 되었으면, 로또만 당첨되면... 이런 상상 누구라도 할 거예요. 저도 많이 했거든요 껄껄.

 

저는 진짜 건물주까지도 안 바라고 내 집. 내 집!! 내 집 한 채가 갖고 싶었어요. 그런데 어떤 분들은 주택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그 돈을 굴려서 투자하는 게 이익이라는 둥, 세금 폭탄을 맞는다는 둥, 집 사면 손해라고 하시네요? 물-론 저는 지금 그만한 자금력이 없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1도 없지만.

 

나-중에 언젠가를 기약하며 뭐가 맞는 말인지, 대체 어떻게 하면 부자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건지 천천히 공부해보려고 해요. 부자...... 상상만으로도 넘나 좋은 것.

 

그래서 저의 계획은요,

 

돈을 모은다 → ⓐ펀드 투자, ⓑ미국 ETF 투자, ⓒ부동산 등을 통해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한다'

 

사실 채권이나 주식 등등 그 밖에도 투자를 통한 재테크의 방법은 아주 많잖아요. 제가 잘 모를 뿐..

앞으로 블로그를 하면서 천천히 배우려고 합니다. 일 안 하고 부자 되는 방법인 줄 알고 들어오신 분들 낚였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같이 천천히 알아봐요 껄껄.

 

... 어떻게 마무리 하쥐?

 

여러분 우리 같이 부자돼요!!!!!! 

 

 

 

 

반응형

댓글